PR

韓国の美人女優、シム・ウンギョン氏のかわいいインスタ画像10選

皆さんは、韓国の美人女優、シム・ウンギョン(심은경)さんをご存じでしょうか?

韓国で様々な顔を持つ演技派女優と評される人気の美人女性です。日本語も上手に話します。

She is so beautiful.

そこで、この美女のプロフィールと可愛いinstagram画像をご紹介します。

プロフィール

シム・ウンギョンさん

シム・ウンギョン(韓: 심은경、1994年5月31日 – )さんは、韓国出身の女優、タレント。

ソウル特別市生まれ。

身長160.5cm、血液型B型。

第43回、日本アカデミー賞にて「新聞記者」が最優秀作品賞に選ばれ、主演のシム・ウンギョンさんが最優秀主演女優賞を受賞しました。

また、ネットなどでは、お笑いタレントのイモトアヤコさんに似てると言われたりしています。

かわいいインスタ画像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Dazed 2월호. 촬영중일때.

심은경(@shimxe.k_)がシェアした投稿 –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Dazed #촬영중에

심은경(@shimxe.k_)がシェアした投稿 –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투표완료 🙂

심은경(@shimxe.k_)がシェアした投稿 –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혜쥬니 너무 예뻐 ㅠㅠ

♡Shim Eunkyung Fanpage♡(@for.eunkyung)がシェアした投稿 –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배우 심은경씨가 <신문기자>로 일본 아카데미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잘 알려져있다시피, 이 영화는 아베 정권이 특정 사학재단에 수의대 신설과 관련한 특혜를 제공했다는 의혹인 ‘가케학원 스캔들’을 다루고 있으며, 그런 이유로 일본의 배우들이 역할을 맡기 꺼려 한국인 배우인 심은경씨에게 제안이 왔는데요. 사회고발 영화에 작품상을 주고 외국인(그것도 이 시국에 한국인) 배우에게 주연상을 준다는 것은 의미심장해 보이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 그런데 어떤 쪽이든 심은경 배우는 뛰어난 연기자인데, 심은경 배우가 나오면 뭐든 봐도 되겠구나 했던 게 <수상한 그녀>였던 기억이. 나문희 배우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 물론이거니와, 나문희 배우에 빙의된 연기에서의 그 얼굴이 달라지는 부분이 정말 기가 막혔던 기억. 그 영화가 여러 나라에서 리메이크된 데는 원작의 두 배우가 보여준 연기력의 힘이 크다고 믿고 있습니다… 웃기고 울리고… 대단할 거 없어 보이는데 대단한. . 심은경 배우 축하합니다. 한국 영화에서도 보고 싶고. 건강히 오래 활동하시길.

이다혜 dahyeh lee(@alicante)がシェアした投稿 –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39일차 #108배 완수! 초여름 아침 7시 같은 #이혜준 사무관과 함께 하루를 시작! . #머니게임 에서 가장 뿌듯한 건 #심은경 배우가 이혜준이었다는 것! (물론 #유태오 배우의 #유진한 , 아니 이젠 #한유진 인가ㅋ 무튼.. 태오배우도 있지만..) . 두럽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고 단단하게 자기가 해야할 일, 가야할 길을 묵묵히 가는 혜준의 모습! 이건 진짜 봐야함.. 16부 내내 다른 배우들은 부던히 흔들리고 무너지고 지쳐갔지만 혜준이만은 굳건했다! . 앞으로의 은경이 필모도 더욱 굳건해지길 빌며.. 나도 좀 안 흔들리고 마이웨이할 수 있길 바라본다! #굽어살피소서

말리지마(@acciobot)がシェアした投稿 –

この投稿をInstagramで見る

#심은경

kbe10*(@as_iu_6756)がシェアした投稿 –

コメント

タイトルとURLをコピーしました